본문 바로가기
나의 여행기

오사카에 오시면 꼭 드셔보세요! :: 대표 길거리 간식 추천(파블로 치즈 타르트, 아이스크림 멜론빵,가라아게, 511 호라이 만두)

by 김철수1 2024. 9. 1.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오사카 여행 시리즈로 돌아왔습니다.

여행의 묘미 중 빼놓을 수 없는 한 가지

길거리 간식 편입니다.

위치의 경우 오사카 여행을 가신 분들은

빠지지 않고 들르시는 난바와 도톤보리 쪽

길거리 간식으로 준비했습니다.

바로 가보시죠!


1. 치즈 타르트 (파블로(PABLO) 신사이바시 본점)

📍위치 - 일본 〒542-0085 Osaka, Chuo Ward, Shinsaibashisuji, 2 Chome−8−1 心斎橋ゼロワンビル1F

⏰영업 시간 - 평일 10:30~오후 9:00

주말 10:00~오후 9:00

반응형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간식은 파블로에서

판매 중인 미니 치즈 타르트입니다.

위치의 경우 도톤보리에서 신사이바시역으로

올라오다가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파블로의 메뉴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를 판매하는 곳이며

큰 사이즈의 타르트부터 미니 타르트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게 앞쪽이 유리로 되어있어

진열대 속 귀여운 타르트들이 보입니다.

가게 안쪽에서는 타르트를 끊임없이 만들고 계시네요.

따끈따끈하고 굉장히 맛있어 보입니다.

저는 290엔짜리 기본 미니 타르트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사이즈는 한 손에 쏙 들어올 정도고

갓 구워 따뜻합니다.

맛은 속에 든 크림치즈가 굉장히 부드럽고 고소합니다.

한국에서도 치즈 타르트를 많이 먹어봐서

다를까 했는데 확실히 다르더라고요.

바삭한 타르트 부분과 속에 가득 찬 치즈의

조화가 훌륭한 간식이었습니다.


2. 아이스크림 멜론 빵 (멜론 브레드)

📍위치 - Shibata.Bld, 1 Chome-5-8 Dotonbori, Chuo Ward, Osaka, 542-0071 일본

두 번째 추천드릴 간식은 아이스크림 멜론 빵

제가 구매한 곳은 멜론 브레드라는 곳입니다.

위치의 경우 도톤보리 길거리입니다.

난바에서 도톤보리 쪽으로 넘어온 뒤

우측으로 쭉 직진하시면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도톤보리를 걷다 보면 커다란 멜론 빵이 보여

찾기 쉬우실 겁니다.

거기다가 저 멜론 빵이 열렸다 닫혔다 합니다.

메뉴의 경우 멜론 빵과 음료를 팔고 있습니다.

멜론 빵을 단품으로 구매하실 경우

400엔,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넣은 게 500엔입니다.

개인적으로 멜론 빵 만 드실 분은 굳이 이곳에서

드실 필요가 없고 아이스크림이 든 멜론 빵을

먹고 싶으신 분들은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멜론 빵 자체의 맛이 특별한 건 아니고

제과점에서 구매하면 훨씬 저렴합니다.

저는 바닐라 아이스크림 멜론 빵 500엔짜리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갓 구운 멜론 빵에 아이스크림을 아주

듬뿍 넣주셨네요.

상상 그대로의 맛이지만 너무 훌륭합니다.

갓 구워 따끈한 멜론 빵에 차가운 아이스크림의 조화

양도 상당히 많아서 두 분이서 1개만

드셔도 간식으로 충분할 것 같습니다.


3. 치킨 가라아게  (킨노토리카라)

📍위치 - 1 Chome-5-12 Namba, Chuo Ward, Osaka, 542-0076 일본

⏰영업 시간 - 평일 12:00~오후 10:00

주말 11:00~오후 10:00

728x90

세 번째로 소개해 드릴 간식은 치킨 가라아게

저는 킨노토리카라에서 구매해 보았습니다.

위치의 경우 오사카난바역 B14 출구

바로 앞쪽 골목길입니다.

외관의 경우 노란색에

귀여운 병아리가 그려져 있습니다.

메뉴의 경우 치킨가라아게와 감자튀김을 판매 중입니다.

저는 가라아게 소짜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주문 즉시 따끈한 가라아게를 담아주시네요.

가게 한편에 소스가 마련되어 있어

본인의 취향껏 뿌려먹으면 됩니다.

소스의 경우 소금, 양념치킨 소스, 허니 머스터드,

마요네즈, 초콜릿 소스, 식초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뭐가 뭔지 모르고 여러 종류를 뿌려보았습니다.

치킨의 경우 닭 안심을 사용하여 부드러웠고

가라아게 특유의 바삭한 식감이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소스와 함께 먹으니 매우 맛있었는데

제 최애는 마요네즈와 초콜릿이었습니다.

초콜릿이 왜 있지 했는데 먹어보니

단짠의 매력이 있더라고요.

여러분들도 한번 도전해 보세요!


4. 부타만 (551 호라이 만두)

📍위치 - 3 Chome-6-3 Namba, Chuo Ward, Osaka, 542-0076 일본

⏰영업 시간 - 수~월요일 10:00~21:30

단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마지막은 오사카에서 정말 유명한 부타만 맛집

511 호라이 만두입니다.

위치의 경우 오사카난바역 19번 출구 앞쪽입니다.

이곳은 중국 음식을 판매하는 511 호라이 만두입니다.

저는 처음에 오사카인데 중국 음식?

이라고 생각했는데 이곳은 꼭 와봐야 되더라고요.

호라이 만두의 경우 공장이 오사카에 있는데

이동시간의 제한이 있어 가게가

오사카에만 있습니다.

특히 제가 방문한 곳이 가장 큰 지점이고

지나갈 때마다 줄을 서 계시더라고요.

메뉴의 경우 부타만을 필두로 한 중국 만두 라인과

일본 만두인 교자도 판매 중입니다.

이곳의 경우 2층에 홀도 있어 올라가시면

중국요리들도 맛볼 수 있습니다.

저는 부타만 2개 420엔짜리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큼직한 부타만 2개를 박스에 담아 주셨네요.

이거 정말 맛있습니다.

빵이 굉장히 폭신하고 담백한데 달달한

간장 제육볶음 맛의 고기가 들어있습니다.

고기도 굉장히 큼직하고 씹는 맛이 좋았습니다.

함께 겨자가 나오는데 곁들여 먹으니

풍미가 훨씬 좋아지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늘은 오사카에 가시면 꼭 드셔봐야 할

길거리 간식 4종류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혹시 오사카 여행 가실 분들은 글 참고하셔서

맛있는 간식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 감사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