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시퀀스, 분위기 있는 압구정다이닝바 추천

by 김철수1 2024. 7. 22.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위기 있는 압구정다이닝바

시퀀스에 다녀왔습니다.


시퀀스

위치 - 서울 강남구 언주로172길 66 지하1층

영업시간 - 일~목요일 - 18:00~02:00(단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금~토요일 - 18:00~04:00

압구정다이닝바 시퀀스입니다.

위치는 압구정로데오역 5번 출구 기준

166m로 아주 가깝습니다.

다이닝 바처럼 음주를 하게 되는 경우

자차 이용이 어렵기에 대중교통 편의성이 중요한데

아주 좋네요.

개인적으로 가장 편리한 이동 방법은

압구정로데오역 6번 출구로 나오셔서

세븐일레븐 골목으로 쭉 들어오다 보면

우측에 가게가 보입니다.

영업시간의 경우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이고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후 6시부터 오전 2시

금, 토요일은 오후 6시부터 오전 4시입니다.

영업시간이 넉넉하여 지인들과

편안하게 즐기기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제가 위에 말씀드린 대로 쭉 직진하다 보면

이런 간판이 보이실 겁니다.

이때 좌측으로도 가게에 들어갈 수 있지만

우측 편에 보이는 건물 입구로 가게를

들어가시는 게 더 편할듯합니다.

 

건물 내부로 들어가

계단을 내려가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예쁜 유리문을 가진

시퀀스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


압구정다이닝바 시퀀스 내부입니다.

내부는 은은한 조명이 눈에 띄며

3~4인석이 메인홀에 있습니다.

카운터 앞쪽으로는 바 테이블도 자리 잡고 있네요.

 
 

테이블 하나하나 조명이 설치되어 있어

프라이빗하고 분위기 있어 좋았습니다.

특히 아름다운 조명이 비치는

벽 쪽 좌석들이 마음에 드네요.

 
 

제가 사진으로 다 담지 못해 아쉽지만

가게 내부에 정말 많은 술이 있었습니다.

카운터를 비롯 그 뒤쪽으로 얼핏 보아도 정말

많은 수와 종류의 술이 보이네요.

술에 대한 견해가 없지만 선택지가 넓은 점이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단체로 방문하셔서 파티, 기념일을 즐길 수 있는

공간도 2곳 있었습니다.

2곳 중 한 곳은 이미 사용 중이어서 사진에

담지 못했지만 나머지 한곳을 담아보았습니다.

두 장소 모두 생일을 축하하러 오시는 듯 보였네요.

가게 측에서 장식도 예쁘게 달아주고 좋은 것 같습니다.

다만 룸의 경우 예약하지 않으면 사용하기

어렵다고 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메뉴

반응형
 

압구정다이닝바 시퀀스 메뉴입니다.

찹스테이크, 샐러드, 파스타, 피자 등의

메뉴가 먼저 보입니다.

그중에서도 갓김치 파스타, 화이트라구 된장 파스타

같은 한식스러운 파스타가 눈에 띄네요.

두 번째 장에서도 감바스, 샐러드, 플래터 등의

메뉴 외에 떡볶이, 두부김치, 돼지꼬리찜 등이

눈에 띄네요.

보통 이러한 다이닝바들은 안주 메뉴 중

한식이 없는 경우가 많은데 선택지가 넓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주류 메뉴가 있습니다.

술을 잘 마시는 주변인이 안주 메뉴보다 술 메뉴판이

많은 게 좋은 바라고 말해줬는데

이곳이 정확히 그러네요.

럼, 데킬라, 와인 등 다양한 종류의 주류가 있습니다.


찹스테이크(29,000원)

저는 찹스테이크를 시켜봤습니다.

예쁜 접시에 나오고 가게 내부 분위기가

좋아 더욱 대접받는 느낌이 드네요.

찹스테이크에는 큐브 형식으로 썰린 고기를 비롯

파프리카, 아스파라거스, 버섯, 양파가

들어있었습니다.

위 재료들을 스테이크 소스에 넣고 볶은듯하네요.

고기부터 먹어보았는데 고기 자체가

맛있더라고요.

전혀 질기지 않고 적당히 구워짐은 물론

질 자체가 괜찮은 고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거기에 다양한 식감을 채워주는 파프리카,

아스파라거스 등이 있어 더욱 좋았네요.

파스타류를 먹어보지 못해 아쉽지만

여러 명이서 방문하신 분들은

찹스테이크, 파스타류 등을 주문하시고

기호에 맞춰 주류 주문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압구정다이닝바 시퀀스였습니다.

메뉴도 맛있었고 분위기 좋은 공간을

알게 되어 좋았네요.

압구정로데오역 근처에서 지인분들과

재미있는 시간 보내실 분들께

추천드리는 장소입니다.

오늘도 저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