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식물원/마곡나루 맛집] 란콰이펑누들 마곡나루점 / 홍콩식우육탕면, 군만두, 점심맛집

by 김철수1 2024. 7. 23.

안녕하세요!

오늘은 좋은 기회로 마곡나루에 위치한 맛집

"란콰이펑누들 마곡나루점"에 다녀왔습니다.

관련해서 소개해드리고 후기 작성해보겠습니다.


란콰이펑누들 마곡나루점

728x90

란콰이펑누들은 홍콩식우육탕면을

비롯해 다양한 중화권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곳 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우육탕면을 좋아하는데

홍콩식 면요리는 먹어본적이 없어

어떨지 궁금한 마음을 가지고 방문했습니다.


위치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로 165 101호
운영시간

평일 : 11:00 ~ 23:00
주말 : 11:00 ~ 22:00

위치의 경우 마곡나루역 2번출구로 나와

좌측으로 직진 후 횡단보도를 한번

건너시면 가게가 나옵니다.

역에서 도보로 5분정도 걸렸네요.

주위에 서울식물원도 가까이 있고

역에서도 가까워 접근성이 좋았습니다.


 
 

우선 가게 외관입니다.

초록색과 빨간색 위주로 구성이 되어있네요.

가게가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보기 좋았습니다.

밖에는 웨이팅할 수 있는 의자도 놓여있네요.

네온사인으로 한자가 적혀있어

홍콩의 느낌이 물씬 났습니다.

입구의 경우 대로변쪽으로 하나

건물 안쪽으로 하나 있어 차를 가져오신 분들은

뒷문으로 나가시면 바로 주차장으로

갈 수 있는 구조였습니다.


 
 

가게 앞쪽부터 크게 메뉴가 세워져있네요.

사장님이 생생정보에 나오셨나봅니다.

크게 적혀있네요.

또 눈에띄는점은 1인 1탕면 주문시 면사리와

밥이 무료제공이라고 젹혀있네요!

뒤쪽 메뉴판에는 4개의 메뉴만 있는데

아마 저게 대표메뉴들인 것 같습니다.

 

 

가게 내부도 심플하고 깔끔했습니다.

가게가 외관상으로는 그리 넓지않아보였는데 꽤 넓네요.

입구 앞쪽으로 4인테이블 5개정도가 있고

안쪽으로는 1인석이 있었습니다.

점심에 혼밥하러 오기도 좋을 것 같고

저녁에 주류와 함께 요리를 즐기기도 좋을 것 같네요.

 
 

가게 입구쪽에 웨이팅지가 비치되어있었습니다.

원산지의 경우 모두 국내산이네요!

비싼 가격에도 국내산을 사용해주시니 감사하네요.


메뉴판

반응형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의 경우 좌석마다 배치되어있었습니다.

대표메뉴로 홍콩식우육탕면, 새우탕면 등 면류,

만두류, 덮밥류가 있네요.

점심식사, 저녁식사 모두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요리메뉴, 하이볼세트, 주류메뉴가

있어 저녁에 반주한잔 하기도 좋아보이네요.


저는 청경채 도가니 양지탕면(11,000원)

+란이 군만두(3,500원) + 제로콜라(2,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저는 혼자 방문하여 1인석에 앉았습니다.

수저에도 이름이 적혀있어 귀엽네요.

밑반찬으로 김치, 절인무, 군만두용 간장이 나왔습니다.

김치는 당연히 맛있고 절인무가 새콤달콤하니

아주 좋더라고요.


한상 푸짐하게 나왔네요.

접시도 예쁘고 아주 맛있어보입니다!

※ 여기서 꿀팁, 평일 11시 20분전에 방문하신

분들 중 우육탕 또는 도가니 주문시

만두 1알이 서비스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청경채 도가니 양지탕면(11,000원)

드디어 메뉴 후기입니다.

저는 메인메뉴로 "청경채 도가니 양지탕면"

시켰습니다.

기름기 적고 진한 국물에 청경채, 면, 파, 도가니,

양지가 들어있었습니다.

맛은 국물이 굉장히 깔끔했습니다.

제가 그동안 먹어본 우육탕면은 거의

대만식이었는데 그건 꽤 기름졌거든요.

그런데 여기는 진한 국물은 그대로지만

기름기가 현저히 적고 담백한 맛이었습니다.

거기에 식감 좋은 청경채, 부드러운 양지,

쫄깃한 식감의 도가니까지 훌륭했습니다.

 

저는 면을 반 정도 먹고 사장님께서 주신

양념장을 넣어 먹어보았습니다.

와 정말 양념장 꼭 넣어 드셔보세요.

너무너무너무 맛있습니다.

기본도 담백하고 좋았는데 양념장을 넣으니

한국인이 싫어할 수 없는 맛이 되었습니다.

칼칼매콤하고 시원한 국물맛

전날 술한잔 하셨으면 점심 해장 메뉴로

최고일 것 같습니다.

 

※ 1인 1탕면 주문시 면/고수/밥/육수/탕파 무료추가

처음 주신 양만으로도 꽤나 많았지만

밥을 안말아 먹으면 안될 거 같은 국물맛이더라고요.

면류의 메뉴가 9,000~11,000원 정도인데

면과 밥까지 무료추가가 가능하니

저렴한 가격에 배부른 식사가 가능하더라고요.

매콤칼칼하고 진한 고기육수에 만 밥.

마무리 까지 완벽했네요.

 


란이 군만두(3,500원)

 
 

또 하나의 시그니쳐 메뉴

"란이 군만두" 입니다.

 

우선 특별한 점이 만두를 가게에서 직접

빚으신다고 하시더라고요.

요즘은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만두에 진심이신게 느껴졌습니다.

직접 빚으시다보니 일반적으로

중국집에서 보이는 모양의 만두가 아닌

동그란 모양의 만두가 나왔습니다.

우선 겉이 매우 바삭해보이네요.

안을 살펴보면 고기의 함량이

굉장히 높고 다진 야채가 함께 들어있었습니다.

우선 만두 안에서 나는 향이 너무 좋았습니다.

향긋하고 구수한 고기, 야채향이

훌륭합니다.

바삭하고 따끈한 군만두

방문하시면 꼭 드셔보세요!

 


오늘은 홍콩식우육탕면, 군만두 맛집

"란콰이펑누들 마곡나루점"에 가보고

후기 작성해보았습니다.

서울식물원에 가신분들, 마곡나루 점심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저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