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뚝섬카페 추천 <청담커피 광진자양점>

by 김철수1 2024. 8. 19.

https://m.blog.naver.com/sungk19/clip/5069198

 

청담커피 광진자양점 청담라떼(3,800원)+쿠키앤크림 쉐이크(4,800원)+ 초코크림가득 카스테라(5,000

 

m.blog.naver.com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양동에 위치한

뚝섬카페 청담커피 광진자양점에 다녀왔습니다.


청담커피 광진자양점

위치 - 서울 광진구 뚝섬로52길 41 1층

영업시간 - 매일 08:00~23:00

728x90

뚝섬인근에 위치한 청담커피 광진자양점입니다.

국민은행 자양동 지점에서 도보 3분 거리이며

자양역과 구의역 기준 도보

15~20분 정도로 걸립니다.


하얀 간판에 깔끔한 디자인이 눈에 띄는 카페입니다.

가게 2면이 통창으로 되어 있어

채광이 굉장히 좋아 보이네요.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로

길어 편한 시간에 방문하면 될 것 같습니다.

가게 앞쪽에 메뉴판과 다양한 신메뉴 설명이 있어

편하게 살펴보고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저도 바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뚝섬카페 청담커피 광진자양점 내부입니다.

안쪽도 하얀색으로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또한 창이 크게 나있어 채광이 좋고

공간도 꽤나 넓었습니다.

 
 

창문으로 1인석이 4자리, 창가 쪽으로

2,3인석이 있고 4인석도 마련되어 있네요.

가게 벽면에 눈에 띄는 게 두 가지 있습니다.

핑크색의 커다란 쥐 모양 시계가 있네요.

전반적으로 하얗고 깔끔한 내부에

귀여운 포인트가 되는 것 같습니다.

다른 쪽 벽면에는 선물용으로 좋은

더치커피세트, 티백, 드립백이 판매 중입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둘러보시고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메뉴

반응형

뚝섬카페 청담커피 광진자양점 메뉴입니다.

다양한 커피, 라떼, 시즌 메뉴, 에이드, 쉐이크,

주스, 티가 판매 중입니다.

메뉴가 전반적으로 저렴합니다.

아메리카노의 경우 테이크아웃 시 1,500원

2개 주문 시 2,80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중앙에는 가게 시그니처가 큼직하게 적혀있네요.

가게 한편에는 다양한 디저트가 판매 중입니다.

제품 형태로 된 칩, 쿠키, 카스테라 특이하게

코코넛도 판매 중이네요.

이 외에 여름맞이 메뉴로 빙수 3종도

판매 중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청담라떼(3,800원)+
쿠키앤크림 쉐이크(4,800원)+
초코크림가득 카스테라(5,000원)

주문의 경우 키오스크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저도 메뉴를 살펴보고 주문해 보았습니다.

달달한 초코카스테라 한 개와

음료 2잔을 시켜보았습니다.

 

우선 동그랗고 커다란 초코크림가득

카스테라입니다.

동그란 모양에 초코빵, 그 위로 초코가

뿌려져있습니다.

카스테라답게 포크로 찔러보니

폭신하면서 밖의 초콜릿이 깨졌습니다.

안쪽에 부드러운 초코크림이 가득 차있네요.

맛은 밖에 코팅된 초콜릿이 바삭하고

달콤했습니다.

빵 자체는 달지 않고 부드러운 초코 향이

나는 빵이었네요.

크림 역시 많이 달 지는 않고 은은하고

부드러운 크림이었습니다.

냉장고에 들어있어 시원하고 약간

아이스크림을 빵과 먹는 느낌이었네요.

개인적으로 아메리카노 등 쓴 음료와

굉장히 잘 어울릴 듯합니다.


다음은 청담커피 광진자양점의 시그니처

청담라떼입니다.

깔끔한 에스프레소에 맛있는 우유를 탄 라떼입니다.

가격이 저렴한데 양도 상당히 많네요.

정석적인 라떼였습니다.


마지막은 쿠키앤크림 쉐이크입니다.

얼음과 쿠키앤크림을 함께 갈아

컵 가득채워주고 위에

쿠키 분말과 쿠앤크를 하나 얹어주었습니다.

쉐이크는 그리 달지 않고 시원한 맛이 좋았습니다.

중요한 게 사진으로 보일지 모르겠지만

저 컵이 상당히 큽니다.

큰 컵에 쉐이크를 꽉 채워주시니

가성비가 굉장히 좋은 것 같네요.


뚝섬카페 청담커피 광진자양점이었습니다.

뚝섬 인근에 위치한 깔끔하고

가성비 좋은 카페였네요.

뚝섬에 커피 한 잔 들고 가 실 분들은

아메리카노 1+1을 통해 구매하시면

아주 저렴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공간도 깔끔하고 넓고 쉬다 가기도 좋을 것 같네요.

항상 저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더 좋은 글로 돌아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