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도림맛집 웍 - 다양하고 맛있는 중국요리와 넓고 청결한 장소 추천

by 김철수1 2024. 8. 16.

https://m.blog.naver.com/sungk19/clip/5034891

 

웍 어향가지새우(24,000원)+튀김꽃방(6,000원) #웍 #신도림맛집 #신도림역맛집 #구로맛집 #신도림중

 

m.blog.naver.com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양하고 맛있는 중국요리와

깔끔하고 넓은 공간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신도림맛집 웍에 다녀왔습니다.


위치 - 서울 구로구 공원로6다길 20 3층

영업시간 - 매일 11:30~23:00(22:00 라스트 오더)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728x90

오늘 소개해드릴 신도림맛집 웍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위치는 신도림역 3번출구기준 476m에

위치해있습니다.

저 역시 신도림역을 이용해 방문해보았는데

3번출구를 나온 뒤 5분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큰길을 지나 골목길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11시입니다.

다만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확인하고 가시면 좋을 듯 합니다.


신도림맛집 웍의경우 3층에 위치해있습니다.

건물 1층에는 라도맨션이라는 가게가

있으니 확인하시면 됩니다.

건물 우측을 보시면 혜성이라고 적혀있는

입구가 있는데 그쪽으로 들어가셔서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셔서 우측을 보시면

깔끔한 유리문이 보입니다.

이제 내부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신도림맛집 웍의 내부입니다.

들어갈때 부터 채광이 굉장히 좋네요.

창이 크게 나있어 해가 잘듭니다.

4인석 좌석으로 10테이블 정도 준비되있습니다.

자리마다 식기가 가지런히

올려져 있는게 눈에 띄네요.

남 사장님 두분이서 운영하셨는데

깔끔함이 돋보입니다.

가게 자체가 굉장히 깔끔하고

정돈이 잘된느낌이었습니다.

 
 

가게 곳곳에 있는 심플한 소품들도 눈에 띄네요.

또한 가게 앞쪽에 화환이 많던데

아마 준비를 단단히 하시고 영업을

최근 시작하신듯 합니다.


메뉴

반응형

신도림맛집 웍의 메뉴입니다.

살펴보기 전 웍의 경우

식사류를 판매하는 중국집이 아닌

요리류와 술을 판매하는 중식 술집인듯 합니다.

 

우선 찜, 냉채, 볶음류입니다.

들어본 동파육 외에도 가리비찜, 어향아귀찜 등

처음보는 메뉴가 많습니다.

새우냉채, 전가복 등 고급 요리류가 많네요.

 

튀김, 탕, 사이드입니다.

튀김 역시 유린장어, 어향가지새우 등

다채로운 메뉴가 많네요.

탕과 사이드에는 짬뽕과 볶음밥, 마파두부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양한 고량주와 주류 음료가

판매중이네요.

특히 자약이라고 하는 공자의 약속이라는

술이 눈에 띕니다.


 

어향가지새우 6pc(24,000원)+
튀긴꽃방 4pc(6,000원)
+
제로콜라(2,000원)

저는 신도림맛집 웍에서

어향가지새우, 튀긴꽃방, 제로콜라를

주문해보았습니다.


우선 어향가지새우입니다.

총 6조각이 나오며 모양은 멘보샤와 비슷하게

동그란 패티를 만들어 위아래를 덮어

튀긴 형태입니다.

그 위를 붉은기가 감도는 소스와

고수로 덮었네요.

소스가 듬뿍 올라가 있습니다.

소스에는 매운 고추, 고기, 각종 야채 등

건더기가 많이 들어있네요.

하나 당 사이즈가 상당히 크네요.

거의 어린아이 주먹만합니다.

반으로 잘라보니 멘보샤와 같은 형태로

단지 위아래를 덮은 빵을 가지로 바꿨습니다.

가운데에 들어간 새우패티가 굉장히

실하고 통통하네요.

우선 소스맛은 단맛이 강한 소스는 아니고

매운맛과 짠맛, 어향에서 나오는 감칠맛이

좋은 소스입니다.

다진 고기 등이 크게 들어있어 식감도 좋고

매운 고추가 들어있어 매운맛도 꽤 납니다.

개인적으로 멘보샤도 좋아하고 중국식 가지요리들도

좋아하는데 딱 그 둘을 섞은 맛이었습니다.

가지 특유의 달큰하고 채즙이 흘러나오는 맛에

탱탱한 새우패티가 어우러져

굉장히 맛있네요.

처음먹어보는 요리였는데 굉장히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다음은 맛이 없을 수가 없는

튀긴 꽃빵입니다.

맛있는 꽃빵을 기름에 바삭하게 튀기니 훌륭합니다.

바삭하고 고소한 꽃빵을

달콤한 연유에 찍어먹으면 최고의 간식입니다.

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마무리는 시원한 얼음 제로콜라로 마무리했습니다.

가게도 너무 깔끔하고 음식의 맛도

굉장히 좋았네요.

거기에 남사장님 두분께서 굉장히 친절하셔서

식사 편하고 즐겁게 마쳤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신도림맛집 웍에 다녀왔습니다.

맛있는 중식요리와 고량주를 즐기고싶은 분들께

강력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저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