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천역맛집 더원 중화요리 백경 추천, 불맛짬뽕과 육즙탕수육 후기

by 김철수1 2024. 8. 15.

https://m.blog.naver.com/sungk19/clip/5026022

 

더원 중화요리 백경 불맛짬뽕(9,000원)+육즙탕수육(20,000원)+ 공기밥(1,000원) #더원중화요리백경 #

 

m.blog.naver.com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천역맛집 더원 중화요리 백경에

다녀와 후기 작성해 보겠습니다.


 

더원 중화요리 백경

위치 - 경기 시흥시 수인로3312번길 16 143-145호

영업시간 - 매일 11:00~23:00(22:30 라스트 오더)

728x90

신천역맛집 중화요리 백경입니다.

시흥 신천역 인근에 위치한

시흥센트럴푸르지오 상가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행정동상으로는 대야동이지만

가장 가까운 역은 신천역으로

1번 출구 기준 381m 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시흥센트럴푸르지오에 크게 상가 단지가 형성되어

있는데 104동쪽으로 가시면 세계로 마트

바로 옆에 가게가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3시입니다.


저는 신천역을 통해 방문했습니다.

1번 출구 이용 시 길을 건너지 않아도 되고

걸어서 3분 정도 걸린듯하네요.

상가건물 1층에 유리문으로 된 가게입니다.

주거 단지도 그렇고 상가 역시

청결하게 잘 관리되는 듯합니다.

바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신천역맛집 더원 중화요리 백경 내부입니다.

입구부터 대표 메뉴 5개를 알려주네요.

전가복, 어향가지, 육즙탕수육, 불맛 짬뽕, 항아리 짬뽕


매장에 들어오시면 우측으로 좌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방과 매장이 분리된 느낌이어서 조용하네요.

좌석은 4인석, 6인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고급스러운 내부 분위기입니다.

좌석별로 테이블보와 식기가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 좋습니다.

또한 나갈 때 발견한 좌석인데

아마 손님이 적거나 점심 장사 때는 이용하지 않으시고

예약 혹은 좌석이 부족할 때 사용하는 곳인듯합니다.

여러 명이서 방문해도 좌석 부족함 없이

식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메뉴

반응형

주문의 경우 좌석별로 태블릿으로 하시면 됩니다.

메뉴는 입구에 있는 종이 메뉴판으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코스요리입니다.

총 4가지 코스로 구성되며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네요.

가장 저렴한 코스는 35,000원으로

가격적으로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평소 먹어본 적 없는 메뉴도 많아 먹어보고 싶네요.

다음은 요리류입니다.

냉채류, 해삼류, 전복 관자류, 새우류, 잡품류,

육류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평소 먹어본 적 없는 메뉴들도 많이 보이네요.

 
 

가장 친숙한 요리류입니다.

짜장면, 짬뽕, 볶음밥 등 식사류가 보이네요.

삼선짜장이 7,000원이면 아주 저렴해 보입니다.

이외에 다양한 주류와 음료를 판매 중이네요.

특이하게 중국 술뿐 아니라 와인도 판매 중이네요.


불맛 짬뽕(9,000원)+
육즙탕수육(20,000원)+
공기밥(1,000원)

저는 입구에 적혀있던 대표 메뉴 5종 중

육즙탕수육과 불맛 짬뽕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먼저 불 맛 짬뽕입니다.

국물이 많이 빨갛지 않고 기름기가 적어 보입니다.

안에는 숙주를 비롯한 다양한 야채, 오징어

면 등이 들어있네요.

맛은 우선 야채가 많아 아삭아삭한 식감이

굉장히 좋네요.

야채가 숨이 죽을 만큼 조리되지 않아

식감이 느껴졌습니다.

면은 적당한 중화식 면으로

전혀 퍼지거나 하지 않고 맛있게 조리되었네요.

국물 맛은 매운맛이 적고 사골을 베이스로

만들어낸 느낌이었습니다.

거기에 불 맛이 더해져 맛있었습니다.

기름기 적고 담백한 짬뽕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께 강력 추천드립니다.


육즙탕수육입니다.

사진으로 잘 전달될지 모르겠지만 고기가 굉장합니다.

거의 손가락 3개는 합친 굵기의 고기가 나왔습니다.

튀김 빛깔도 좋고 맛있어 보이네요.

소스는 부어먹기 편한 용기에 나왔습니다.

소스의 경우 야채가 안 들어 있네요.

많이 어두운색은 아니고 점도가 높은

탕수육 소스입니다.

바로 먹어 보았습니다.

우선 사진에 보이듯 고기가 정말 큼직합니다.

탕수육 튀김옷이 꽤 얇지만

두툼한 두께감 모두 고기에서 나왔습니다.

고기는 씹는 맛이 좋고 담백한 부위였습니다.

튀김옷의 경우 찹쌀 스타일로

쫄깃함이 강했네요.

소스는 정직하게 물엿, 간장, 식초 등으로

맛을 낸 느낌이었습니다.

점도 높고 새콤달콤 짭짤한 소스가

두툼한 고기튀김과 만나 굉장히 맛있었네요.

매장에서 고기튀김이란 메뉴도 판매 중이던데

저 고기에 소금만 찍어 먹어도

굉장히 맛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신천역맛집 더원 중화요리 백경

후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육즙탕수육만큼은 어디서도 먹어보기 어려운

음식인듯하네요.

굉장히 잘 먹었습니다!

오늘도 저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