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여행기

태국 방콕 숙소 추천 / 실롬 가성비, 특별한 경험을 하고 싶다면 :: 프린스 씨어터 헤리티지 스테이(태국 28-1)

by 김철수1 2024. 10. 11.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방콕에서 묵었던 숙소 중 굉장히 특별하고

가성비가 좋았던 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저도 5일만 묵으려고 했다가 2주를 묵었던 곳이네요.

바로 가보시죠!


프린스 씨어터 헤리티지 스테이

📍위치 - 441/1 Charoenkrung Road, Si Wiang, Silom,

Bang Rak, Bangkok 10500 태국

반응형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방콕 그중에서도

교통이 편리한 실롬에 위치한

"프린스 씨어터 헤리티지 스테이"입니다.

정확한 위치는 사판 탁신역 도보 5분 거리로

대중교통을 타기도 쉽고 주위에 맛집이

정말 많은 골목에 있습니다.

전에 소개해 드린 족발 덮밥집을 비롯해

앞으로 소개해 드릴 많은 맛집이

이 숙소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불어 짜오프라야 강 바로 옆쪽에 숙소가 있음은

물론 강만 건너면 아이콘 시암이 있습니다.

 

숙소 외관입니다.

외관이 뭔가 숙소의 느낌이 아니라

영화관 느낌이 나지 않나요?

이름에서 알 수 있다시피 이곳은 과거 영화관으로

사용됐던 곳이고 현재도 숙소인 동시에

복합 문화공간으로 운영되는 곳입니다.


1층(아름다운 영화관 느낌)

숙소 내부로 들어오니 아예 다른 세계에

온 것 같습니다.

1층 중앙에는 커다란 극장과 좌석이 있습니다.

이곳은 투숙객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저녁마다 연극, 영화, 축구 등이 상영됩니다.

저도 저녁마다 축구도 보고 영화도 보고 했네요.

1층 안쪽으로 숙소가 준비되어 있으며

룸 형태는 개인룸, 도미토리, 패밀리룸 등 다양합니다.

저는 여행을 하며 노트북을 할 일이 많은데

공용 워크스페이스가 있어 좋았습니다.

와이파이도 꽤 잘 되더라고요.

저는 숙소를 2층으로 배정받아 올라가 보겠습니다.


2층(감각적인 인테리어)

728x90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너무 예쁩니다.

2주를 묵는 동안 절대 질리지 않았던 곳입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멋진 그림도 있고

1층에 있는 스크린도 모두 보이는 형태였습니다.

방의 경우 복도 형태로 되어있는 곳에

카드 키로 문을 열고 들어가면 됩니다.

카드 키를 활용해서 안전하고 프라이빗했습니다.


숙소(저렴하지만 프라이빗 한 공간)

저는 도미토리를 예약했는데 처음에

방 배정이 잘 못된 줄 알았습니다.

보통 도미토리 하면 2층 침대를 공유하는 형태인데

이곳은 한방에 6개의 침대가 아예

공간이 분리되어 놓여있더라고요.

침대 안쪽에는 콘센트, 스위치가 있고

한국의 모텔처럼 카드 키를 꽂으면 전기가 들어옵니다.

지갑, 여권 등 중요한 짐의 경우 안쪽 서랍에

넣으시면 되고 큰 짐은 침대 밖 공간에

개인 케비넷이 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더 큰 짐을 놓을 곳이 필요하다면 1층에

공용공간이 있어 사용 가능하네요.

도미토리의 경우 침대커버, 수건 등이

준비되어 있지 않거나 제가 직접 침대커버를

씌어야 하는 경우도 있는데 여기는 모든 세팅이

깔끔하게 되어있었습니다.

굉장히 좋네요.


가장 중요한 가격은?

자 그렇다면 가장 중요한 건 가격이겠죠?

당연히 이 숙소가 5성급들과 비교될리는 만무하고

이 정도의 시설에 합당한 가격이라면

누구나 고려해 볼 법 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룸 타입의 경우 크게 5가지가 있고

가격의 경우 제가 지금 아고다로 검색해 본

토탈 1일 금액을 적어드리겠습니다.

※ 가격의 경우 당연히 변동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 도미토리 - 7,000원
2. 디럭스 도미토리 - 9,000원
3. 듀플렉스 트윈 - 60,000원
4. 마스터 스위트 - 80,000원
5. 듀플렉스 스위트 - 160,000원

개인적으로 모든 방이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생각이 들지만 특히 도미토리와 디럭스 도미토리가

정말 저렴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제가 묵었던 방은 도미토리이고 디럭스의 경우

한 방에 칸막이로 침대와 책상이 있는 형태인데

하루 10,000원도 안 하는 돈으로 숙박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방콕 실롬 숙소 프린스 씨어터 헤리티지

스테이에 대해 리뷰 작성해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시설도 좋고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방콕 가실 분들은 한번 고려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항상 글 읽어주시는 모든 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