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강남카페/역삼역카페] 공부하기 좋은 2층 카페 / 가성비 좋은 샌드위치, 샐러드 / 메가커피 역삼GFC점

by 김철수1 2024. 7. 31.

오늘은 강남 역삼역 근처에서

공부하기 좋은 2층 카페,

메가커피 역삼GFC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728x90

위치

서울 강남구 논현로 429

영업시간

평일 - 07:30 ~ 22;00
주말 - 09:00 ~ 22:00

위치의 경우 역삼역 근처, 강남파이낸스 센터

맞은편에 위치해있습니다.

역삼역에서 이동시 2번출구로 나오시면

2~3분정도 걸립니다.


 

메가커피 중 특이하게 2층건물로

되어있습니다.

2층 구조인 곳을 많이 보지는 못했는데

유동인구가 워낙 많은 곳이어서 그런거 같네요.

규모도 크고 건물도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었습니다.


 

건물 외부에 메뉴판이 있어 살펴보기 쉽네요.

거기에 매장 외부로 키오스크가 있어

테이크 아웃 하시는 분들은

바로 주문하시기 편할 것 같습니다.


 

1층부터 살펴보면 조리대가 넓게 있습니다.

제가 2번 방문했는데 처음 방문이

평일 점심시간이어서 사람이 정말 많았었는데요.

그때는 음료조리대에 직원 6분,

우측에 샐러드 조리대에 직원 2분이 계셨습니다.

많이 계시는 만큼 주문한 음료들이 빨리나왔네요.

거기에 특이하게 샐러드, 샌드위치를

만들어 판매중이더라고요.

이런 매장은 처음봤는데 가격도 적당하고

커피와 함께 세트메뉴로 저렴하게 판매중이어서

가벼운 점심식사 장소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1층에도 테이블이 4개, 창가석 2자리

정도가 있었습니다.

다만 공간이 크지 않고 테이크아웃하시는 분들이

대기하시는 느낌이었네요.


 
 
 
 

2층의 경우 공간이 훨씬 넓었습니다.

좌석의 경우 2인석이 대부분이었고

창가쪽에 4인석 테이블 2개가 있었네요.

안쪽에는 유리막으로 되어있는 회의공간

같은 곳도 마련되어있었습니다.

좋았던 점은 대부분의 2인석 테이블에

콘센트가 있어 노트북으로 작업하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거기에 아예 노트북석이 따로 4곳

마련되어있어 공부하시는 분이 많이 계셨습니다.


 

저도 커피를 한잔 들고

2층으로 올라와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통창이 크게 나있어 해도 잘들어오고

좋더라고요.

손님이 굉장히 많음에도 매장이

비교적 청결하고 잘 운영되는 것 같아 좋았습니다.

워낙 커피가 저렴한 곳이어서

이용하며 감사함을 넘어

죄송한 마음까지 들더라고요.

역삼역 근처 혹은 강남쪽에서

작업하시며 시간을 보내실 분들은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저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 글로 보답드리겠습니다.

날이 더워지네요!

더위 조심하시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