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카페돌옷 - 수제음료 맛집, 머무르고 싶은 부천 카페 추천

by 김철수1 2024. 8. 11.

https://m.blog.naver.com/sungk19/clip/4999959

 

카페돌옷 시그니처 커피 너티 흑임자(5,800원) +시그니처 밀크티(5,300원) +스모어 모카 티라미수

 

m.blog.naver.com

 

안녕하세요!

오늘은 좋은 기회로 부천 카페

"카페 돌옷"에 다녀왔습니다.

관련하여 메뉴, 내 외관, 메뉴, 후기까지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페 돌옷

위치 - 경기 부천시 원미구 신흥로56번길 36

영업시간 - 평일 09:00~22:00 / 주말 09:00~20:00

※ 유동적으로 변경, 배달은 늦게까지 가능

728x90

부천대 카페 돌옷입니다.

정확한 위치는 부천대학교 정문 앞입니다.

가장 가까운 부천역 3번출구 기준으로

도보 7분가량 걸립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평일 저녁 10시,

주말 8시입니다.

다만 유동적으로 휴무일 수 있다고 하니

미리 확인해보고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평일 4시정도 한적한 시간에

방문해보았습니다.

깔끔한 상가건물 1층에 위치해 있네요.

오고가는 길가에 귀여운 입간판이 놓여있어

찍어보았습니다.

 

가게 건물에 주차도 가능하네요.

가게 앞쪽에 야외공간도 있어

날 좋은날 시간을 보내기 좋아보입니다.

자 그럼 내부로 들어가 볼께요.


공간도 넓고 창이 커서 채광도 좋네요.

좌석과 의자도 상당히

편안해보입니다.

몇몇 자리에는 콘센트도 있어

작업을 하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장님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내부 구조를

바꾸는 중이라고 하셔서

다음에 방문할 땐 더욱 깔끔하고

좋은 공간을 이요할 수 있을듯 하네요.


메뉴

반응형

5종류의 시그니처 커피와 아메리카노,

라떼 등의 메뉴입니다.

커피가 들어있지 않은 라떼와

에이드, 프라페입니다.

중간에 있는 밀크티가 맛있어 보이네요.

다양한 티와 스무디,

다른 곳에서는 먹어보지 못한

빙수무디가 있습니다.

 
 

디저트류도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케이크, 샌드위치, 쿠키, 에그타르트 등

본인의 기호에 맞게 선택하면 될것 같습니다.


시그니처 커피 너티 흑임자(5,800원)+
시그니처 밀크티(5,300원)
+
스모어 모카 티라미수 르뱅(3,700원)

저는 시그니처 음료 2종과

르뱅 쿠키를 주문해보았습니다.


마시기 전 비주얼 부터 굉장히 예쁘네요.

먼저 너티 흑임자입니다.

흑임자 크림에 수제 콜드브루를 넣어 만든

블렌딩 오트밀 라떼가 들어갑니다.

처음에는 크림과 커피를 섞지 않고 마시다가

나중에 섞어마시는 걸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셔서

우선 섞지 않고 마셔보았습니다.

처음 마실때 위쪽에 있는 고소하고 달달한

흑임자 크림이 들어오고 중반부터

쌉쌀한 맛에 라떼가 들어와 조화가 너무 좋네요.

반정도 마신 뒤 섞어 먹으니

굉장히 고소하고 풍미 좋은 라떼가 되었습니다.

굉장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은 돌옷에서 직접 만드는 수제 밀크티입니다.

고소하고 부드러운 우유에

좋은 향에 홍차가 섞여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양도 상당히 많네요.

커피가 들어있지 않은 메뉴를 찾으시는 분들께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스모어 모카 티라미수 르뱅입니다.

르뱅이 뭔지 몰라서 찾아보았는데

미국뉴욕시에서 판매되는 미국식 쿠키를

뜻한다고 하네요.

사진상으로도 밀도가 꽉 찬게 느껴지시죠?

굉장히 밀도 높은 쿠키이며 적당한 단맛과

식감이 좋은 쿠키였습니다.

과하게 촉촉하거나 뻑뻑하지 않아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쿠키는 아메리카노와 너무

잘 어울릴 듯하네요.

맛있는 쿠키까지 너무 잘먹었습니다.


오늘은 부천 카페

"카페돌옷"이었습니다.

항상 글 읽어주시는 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더 좋은 정보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